넷플릭스 영화 추천 5월 신작 오리지널 영화
Category: entertain목차
넷플릭스 영화 추천 5월 신작 오리지널 영화
2021년 5월에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안 기대되는 영화를 몇 각도 뽑아봤습니다.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은 아니지만 가정의달 5월에 집에서 잔잔하게 관람하기 좋은 영화를 개봉 순으로 정리해서 추천해 볼께요.
1. 몬스터
월터 딘 마이어스의 동명의 그래픽 노블이 원작인 몬스터는 하루아침에 중죄인이 된 하몬의 드라마틱하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싸움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할렘가 출신의 스티브 하몬(캘빈 해리슨 주니어)은 영화과 관련된 공부를 하던 17세의 유능한 학생입니다. 어느 일기 무장강도 살인 사건이 발생한 현장에 있다 현행범으로 체포되어 살인 혐의로 재판에 기소되고 억울한 누명을 썼다며 진실과 결백을 주장하지만 법정은 기위 하몬에 대한 심판을 끝내버리고….. 하몬은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기나긴 싸움을 시작합니다.
2. 슈퍼마켓 미
빛에 허덕이며 다만 살아가고 있는 각본가가 어느 철기 꿈속의 보물을 현실로 가져올 생목숨 있는 초능력을 갖게 되다. 소득 사실을 알게 된 나중 서광 속의 보물들을 현실로 가져오면서 돈과 명성을 얻게 되고 금리 와중에 그가 짝사랑했던 연인의 관심과 함께 조직의 관심까지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액션 모험물입니다.
슈퍼마켓 미는 지난 2016년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였으나 각본이 좋다고 여긴 마블의 루소 형제가 제작자로 참여하기로 하였으나 반대로 프로젝트가 연기되면서 장충이 제작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파리 영역 판타스틱 영화제와 2020년 상하이 공간 필름 페스티벌에서 미리 공개가 되었고 2021년 4월 중국에서 앞서 개봉하였습니다.
3. O2 (OXYGEN)
엘리자베스는 냉동 수면 장치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자신이 어찌 여기에 와있는지 여기가 어디인지도 모르는 이치 속에서 사라진 기억과 폐쇄된 집단 더구나 급속도로 고갈되어 가는 산소 악조건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신이 누군지 왜 이곳에 있는지를 동부동 기억해 내야 한다.
폐쇄된 공간에서의 탈출하기 위한 그녀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 과연 그녀는 이곳을 탈출할 명맥 있을까? 그사이 경험해 소통 못한 새로운 공포가 몰려옵니다.
4. 댄스 오브 41 (Dance of the 41)
동성애 스캔들로 멕시코 전역을 뒤흔들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동성애가 금기시되었던 19세기 단어 멕시코 대통령 포르피리오 디아즈의 딸과 결혼한 촉망받는 의원 이그나시오 데라토레가 상류층으로 이루어진 비밀클럽의 일원으로 동성애를 탐하는 분류였던 사실이 비밀클럽의 42번째 회원인 에바리스토가 등장하면서 알려지게 되고 정치적인 큰 스캔들로 번지게 됩니다.
특별한 임팩트가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멕시코를 떠들썩하게 만든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비밀스러운 동성애에 대한 이야기를 파격적으로 그려냈다는 점에서 관심이 가는 영화입니다.
5. 우먼 동인 윈도 (The Woman in the Window)
예술인 A.J 핀의 추론 소설을 원작을 영화로 제작한 작품으로 좌석 공포증으로 식구 밖으로 경계 발짝도 나올 수 없어 집에서만 지내는 정신과 용의 애나 폭스(에이미 아덤스)는 자신의 창문을 통해 종종 이웃들의 일상을 훔쳐보게 됩니다. 어느 물정 맞은편 아파트에 이사 영화 다시보기 온 제인 러셀(줄리안 무어) 부부를 훔쳐보다가 창문 밖주인 잔혹한 범죄를 목격하게 되고 경찰에 목격 사실을 신고하지만 아무도 믿어 번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녀가 터 공포증과 항 우울제 약을 복용하고 스릴러 영화를 보던 중에 환각을 일으킨 것이라며 미친것으로 판단해 버리는데.. 그녀는 살인 사건의 숨겨진 비밀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단독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우먼 사유 윈도가 특별한 이유는 주연인 에이미 아담스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배우인 <게일 올드먼="">과 <줄리안 무어=""> 등 연기파 배우가 대거 출현했다는 것도 우먼 인계 윈도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줄리안>게일>
제가 추천한 넷플릭스 추천 영화로 행복한 가정생활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미지출처 :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