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펴커츠 의 다양한 글쓰는 세상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 미니 블렌더 가이타이너

Category: life

목차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 꼬마둥이 블렌더 가이타이너 프리마 파인 포터블 블렌더

휴대용으로 꼬마둥이 블렌더를 사용해보고 이금 제품이 유리여서 무게도 있으면서 너무너무 조심스럽더라구요. 한동안 충족히 사용하다가 추가로 구매하게된 제품은 트라이탄 용기로 가벼우면서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도 간편한 제품이에요. 가이타이너 어린애 블렌더인데 비슷한 모양으로 다양하게 제품이 있더라구요. 굳이 가이타이너가 아니라도 제품명만 다를뿐 대개 같은 제품들이 있어요. 마침내 가격이 저렴하고 한두 프로그램 구입해본 가이타이너로 선택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꼬마 블렌더 휴대용 텀블러보다 트라이탄이라 가볍고 편하게 부담없이 사용할 생명 있어요. 믹싱컵과 칼날이 있는 본체, 여부의 텀블러 뚜껑이 있어요.

소비전력은 50W이고 무게는 350g으로 가벼워요. 믹싱컵은 300ml 용량으로 경계 순서 먹을 양으로 알맞구요.

눈금은 개개 없지만 최대용량이 표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까지 채워야하는지 가늠할 수명 있어요.

텀블러 컵에는 미끄럼방지 실리콘 그립이 있어서 임계 손에 수완 편해요.

여분의 텀블러 뚜껑은 패킹이 있어요.

칼날은 보기에 약해보여요. 설명에는 얼음도 갈 이운 있는 강력한 회전력이라고 20,000RPM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느끼기에는 약해요. 칼날은 스텐레스 304에 칼날이 본체에 매립되는 형태라 안전해요.

비슷한 제품을 찾아봤는데 칼날이 노출된 것들도 있더라구요. 표현 칼날이 워낙 위험할 것 같았어요.

가이타이너 제품이 매립형 칼날이라서 비슷한 창작 중가운데 선택하기 쉽더라구요. 칼날은 텀블러 컵 용기와 분리되면 작동하지 않아서 안전해요.

휴대용 자식 블렌더라서 USB 충전은 당연한 거겠죠. 전원버튼을 2번 누르면 작동하고 이행 중에 촌려 버튼을 1번 누르면 멈춰요.

가이타이너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는 충전 중일 연대 빨간 램프가 들어와요.

충전이 완료되면 색이 바뀌어서 알 성명 있구요.

기존에도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는 사용을 해본 상태라서 무게가 가볍고 가방에 무조건 툭 넣어도 덜 깨지는 트라이탄 제품을 골랐어요. 숙석 제품은 유리라서 별도의 가방에 넣어서 휴대하니까 수유 번거로웠거든요.

개치 이번에 선택한 휴대용 텀블러 땅딸보 믹서기는 여분의 텀블러가 없다는 것, 이윤 제품보다 RPM은 높다는데 힘은 우극 약해서 고운 재료나 자잘한 상태로 잘라줘야하더라구요. 얼음을 믹서기에 사용할 것은 아니라서 휴대가 간편해서 사용할만 했어요.

여분의 텀블러가 있던 유리제품은 3만원대 후반이었고 트라이탄 용기의 금번 제품은 2만원대 후반으로 구입해서 하루하루 사용하는 게 아니라서 아직은 외하방 없이 6개월 믹서기 추천 정도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