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인생스킨케어 제품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Category: life목차
안녕하세요. 마리어멈입니다.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근체 한생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구독자님들에게 의향 좋은것들을 소개해드리고 아울러 문헌 나누고 싶습니다.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4년도부터 2021년도 국내 누적 판매수량이 120만개라고합니다. 4단계 손상케어로 보다 강력하게 막아준다고합니다. 1단계 : 라포슈포제 온천수효과 (피부 정말 및 수분 공급) 2단계 :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 강화 및 진짜배기 효과) 3단계 : 코퍼 + 징크 + 망간 (피부 영양 공급) 4단계 : 판테놀 5% (외부로부터 오감 받은 피부 진정) 엄격한 4단계 공정을 통해 추출한 고농축 시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뷰티 플렛폼에서 설문단에서도 꼼꼼하게 평가하였다고도 합니다. 그 평가내용이 보습력 만족도가 95%나 된다고 합니다. 자극 심려 없이 민감하고 트러블피부에도 좋다고 합니다. 사용하시는 방법 중에서도 팁을 드리자면, 밤에 제출물로 전에 두껍게 팩 처럼 도포하시거나, 얼굴 뿐 아니라 건도한 몸에 도포하셔도 됩니다. 피부과 간리 후에 국소부위에 도포하셔도 됩니다.
제 피부는 수지 복합성 피부 입니다. 티존은 기름지지만, 유존은 건조합니다. 그래서 봄, 가을이 되면 볼에 확실히 트러블이 나고 흉터가 오래갑니다. 급기야 여러 스킨케어 부분을 사용해보며 맞는 걸 연방 명동에스테틱 찾느라 현실 돈과 살갗 고생을 잔뜩 했습니다. 원래는 미샤제품을 근간히 사용했습니다. 아직도 미샤제품 좋아하고 쓰고 있는 것 있습니다. 제가 이전 제품을 알게된건 20년도 10월의 가 밑바탕 정도에 사용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크림만 지금 변리 제품으로 바꾸고 교전 뒤로 정말 논제 피부가 바뀌었습니다. 여드름 전문 스킨케어들은 시각 건조한 느낌이 마땅히 있었습니다. 바꿔 말하면 이 제품을 만나고 난뒤 엄연히 대표자 전체적으로 영양을 언제나 먹은 느낌이 듭니다. ( 다음엔 스킨케어 부분을 소개해야겠습니다. ) 😁 다만, 이 크림은 아침에 바르시면 얇게 도포하셔야합니다. 백탁현상이 과하기 때문입니다. 바쁜 아침에 바르기엔 피부가 흡수해야할 시간이 필요하기에 화장이 밀릴 생령 있습니다. 백탁현상때문에 좋았던 점은 입때껏 일찍 세미나 일정이 있어서 보통보다 일찍이 출근을 해야했던 날이 있었습니다. 이녁 날, 스킨 케어 후 시카플라스트밤 크림을 얇게 바르고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얇게 바르고 가니 생얼인 것 같은데 피부가 좋아보이고, 애당초 하얗냐며 평소에 무엇 바르냐고 다름없이 일했던 직원들이 물어봤던적이 있었습니다. 이마적 마스크만 쓰고 다니니 이렇게만 다녀도 괜찮긴 하겠습니다. 바꿔 말하면 요즘에 저는 저녁에만 팩 처럼 두껍게 올려 바릅니다. 그럼 아침에 광나는 피부로 변해있습니다! 피곤하거나 피부에 히터 바람을 무척 받는 요마적 같은때에는 크림을 무척 발라서 거울을 보면 필연 제가 면봉처럼 보일때도 있습니다. 하하 😅 원래 이익 제품이 피부과에서 처방이 나가는 크림이였다고 합니다. 알게 되었던 계기는, 여드름 흉터때문에 이번년도 여름에 스킨부스터 주사를 맞고 다닐때 피부관리사분에게 조언을 얻을때 였습니다. 유익 크림을 사용한다고 보여 드리니 이건 진정 잘 선택하신거라거 하셨습니다. 100ml 한가지 구입하시면 2-3개월은 사용하실 정도로 비교적 짐승용량입니다. 여드름 피부이시거나 건조한 피부로 촉촉해진 피부를 만나보고 싶은 분들! 피부 관리가 어려워 주무시기 전에 가볍게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호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 내군 남은 금세 신나게 지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