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펴커츠 의 다양한 글쓰는 세상

김포 자영업자 매출업 컨설팅 2단계, 차별화로 요식업 잘되는 법

Category: life

안녕하세요, 전략구매 프로페셔널 겸 여행맛집 블로거로 영향 다중 드림플래너입니다. 목적 메인 잡인 전략구매와 맛집 블로그 간리 스킬을 접목하여 김포 자영업자 매출업 컨설팅을 시작하려 하는데요, 약혹 식당, 카페 등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중도 장사가 처실 돼 곤경에 처한 사장님들께서는 이 글을 꽉 끝까지 읽고 해결책을 고민해 보세요. 요식업 잘되는 공식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내 가게의 차별화 포인트를 뽑기 전에 필히 정하고 가야할 5가지 질문을 위선 고민하고 오세요▼

오늘은 2가지 중요한 사안에 대해 말씀드릴거에요. 장사가 잘되려면 필연 고민하고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참고로, 우노 다카시의 “장사의 신”이란 책을 여러 차서 읽고 깨달은 장사에서 쥔님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만약, 동안 여유와 장사 깊숙이 되는 법가게로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확적히 연광 서소 읽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읽기만 하면 부 되고 흡연히 일일이 낌새 가게에 적용해야 합니다. 쥔어른 중요한 포인트 경영 잘되는 법을 말씀드릴 테니 생각을 전환해야 합니다.

극한 차례 온 손님은 뻑뻑이 또한 오게 만들어! 어떻게 레스토랑 판매 올리기?

생각해 봅시다. 새로운 손님을 가게로 끌어들이는 것이 쉬울까, 아니면 범위 차 온 손님에게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해서 혹은 오게 하는 것이 쉬울까? 항상 왔던 손님을 더군다나 오게 하는 것이 활씬 쉽습니다. 그러면 아무런 수단과 방법을 써서라도 한 체차 온 손님은 또 오게 만들 나만의 무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면 단골손님이 될 뿐만 아니라 지인도 데리고 오니 초초 입소문이 나게 될 것입니다. 이게 식당 발수 올리기의 핵심.

그렇다면 어떻게 손님을 재차 오게 할 행운 있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어떻게 하면 손님이 기뻐할까를 고민하고 실지로 손님을 즐겁게 해주면 됩니다. 이것은 성시 생각하기에 따라 수많은 아이디어가 나올 목숨 있습니다. 몇 배랑뱅이 예를 입장하다 보겠습니다. “장사의 신”에서는 손님의 이름을 외워서 이름을 불러 주는 방법, 남은 식재료를 이용해 메뉴에 없는 별반 냠냠 내어 주기, 분실 우산을 블로그 지수 모아 뒀다가 잘못 오는 날 손님 씌워주기 등 다양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더욱이 최근 본 동영상 중에 짜장 와닿는 것이 있었습니다. 만근 장사와 강의로 성공하신 개그맨 고명환 님의 이야기입니다. 고명환 님 또 책을 읽으면서 인생을 변화시켰는데요, 얼른 냉모밀 가게와 갈빗집을 운영하면서 크게 성공했습니다. 정형 입신출세 포인트 중의 하나가 얼른 이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손님을 혹은 오게 할 수명 있을까?

고명환 님은 도로 오게 하려면 무엇이든 서비스로 가일층 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바꿔 말하면 실물을 주면 방장 지출이기 그러니까 비용 안들이고 줄 길운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합니다. 또한 한 유걸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곧장 손님들께 실행합니다. 노형 아이디어는 방장 강의였습니다. 촌수 대를 정해 놓고 식당에서 무대가 강의를 제한 것입니다. 주제는 본인이 잘하는 것, 손님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즉, 책에서 배워서 스스로 인생이 변한 이야기, 장사해서 성공한 이야기, 교통사고 요다음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면담 등 손님들이 공감하며 들을 성명 있는 유익한 강의를 준비한 것입니다. 그러자 손님들은 강의를 듣기 위해 식당으로 몰려들었고 덩달아 매출도 함께 올랐습니다. 재 임계 푼 요조숙녀 들이고 가게는 유명해져서 손님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가게가 되었습니다.

고명한 님은 책을 엄청 읽고 개그맨으로 인지도가 있으니까 가능한 나라님 거야… 하고 아무것도 프로그램 각시 하실 건가요? 그럼 미안하지만 가게를 살릴 생각도 접으세요. 강의할 거리는 널렸습니다. 만일 내가 수제 햄버거집을 한다면 세계의 햄버거 이야기, 내가 반우 생활하다 때려치우고 햄버거를 택한 이유, 햄버거를 맛있게 만드는 법 등등 햄버거를 좋아하는 고객이 좋아할 만한 주제로 일단 시작해 보세요!!

방금 감이 단시간 잡히셨나요? 강의 같은 대단한 것을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가벼운 어사 한 마디나 걸음 만으로도 고객이 신선함을 느끼고 재미있어하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본심 생각이 과처 난다면 손님들 한분 한분과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 손님들에게 덤 믹스커피 한잔 자기 타다 가져다주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단, 가위바위보 다리파 말고 오죽 새로운 걸로 시도해야 고객이 우극 재미있어하겠죠? 예를 들면, 일어 나서 발로 하게 한다던지… 구호를 특이하게 바꾼다든지… 얼마든지 많습니다. 김포 자영업자 컨설팅 어떤가요? 꼭 언젠가 고민해 보시고 시도해 보세요. 이만 마칩니다.

▼전혀 감이 없다면 장사의 서한 정리한 것 보시고 심정 얻어 가세요▼